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월성원자력본부,‘일하기 좋은 일터’ 선정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18/11/26 [16:26]

월성원자력본부,‘일하기 좋은 일터’ 선정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8/11/26 [16:26]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주】이성현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박양기)는 2018년도‘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일터 인증’진단심사 결과, 최고등급인 ‘AAA’를 인증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 박양기 본부장과 최영두 본부노조위원장이 인증서 수여 후 주요간부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월성원전본부

 

일하기 좋은 일터(Great Place To Work, ‘GPTW’)는 신뢰경영을 실천함으로써 일하기 좋은 기업 문화를 쌓아가고 있는 훌륭한 일터를 의미하며, 전세계3만개 이상의 기업과 1500만명 이상이 참여하는 국제적인 인증제도이다. 우리나라는 GPTW코리아가 미국, 유럽, 중남미, 일본 등 세계 60여 국가와 동일한 방법으로 신청 기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매년 인증을 수여하고 있다.

 

월성원자력본부의 이번 최고 등급 인증 획득은 지난 2017년부터 행복한 일터 및 긍정의 기업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시행한 ‘행복한 월성 만들기 프로젝트’등 본부 차원의 신뢰경영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한 성과를 인정받았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특히, △본부장-직원간담회 △본부장-협력사 간담회 △열린 토론회 △만사형통 콜’등 직원들의 의견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경청하고 반영하여 보다 나은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인 것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박양기 본부장은 “지난 2년간 기초질서 지키기, 행복한 월성만들기 project 등 전 직원이 함께 동참하여 보다 나은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일터에 선정되었다. ”면서“앞으로도 직원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행복한 일터 및 신뢰받는 월성원자력본부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 본부장입니다. 기사제보: noonbk053@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