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 중구,‘2018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수상

지방자치단체 부문 대상 수상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8/12/26 [12:54]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구 중구청(구청장 류규하)은 지난 22일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이 주최한 ‘2018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에서 지방자치단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 대구중구,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수상     © 대구중구청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은 소셜미디어 발전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고 미디어를 통해 경영혁신, 지역발전, 인재양성 등 관련 분야의 성장발전에 선구자적역할을 기대하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를 적극적․효과적으로활용한 지자체․기업․단체․개인 등을 평가․선정하고 있다.

 

대구 중구는 4차 산업혁명에 발맞춰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6개의공식 SNS 채널을 통해 주민들에게 맞춤형 정보 제공과 다양한 현장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하고 있다.

 

공연장 일정 제공으로 손쉽게 문화생활을 즐기도록 하고, 유용한 행정정보를쉬운 용어로 친숙하게 제공하며, 또한 실시간중구 코너에 중구의 생생한 소식을업로드하여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하는 등 니즈에 맞는 콘텐츠 제작으로진실한쌍방향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앞으로도 진정한 콘텐츠로 구정 슬로건인 ‘소통과 화합,희망의 새중구’에 걸맞는 소통하는 중구로 나아갈 수 있도록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