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구미청년문화협동조합, SK하이닉스 유치 캠페인 동참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8/12/31 [15:08]

【브레이크뉴스 경북 구미】이성현 기자= 구미시민들이 자발적으로 SK하이닉스반도체 특화 클러스터 조성 구미 유치를 위해 본사를 찾은 지난 28일 구미청년문화협동조합 임원들도 동참해 청년들의 뜻을 전했다.

 

▲ SK방문     ©구미청년문화협동조합

 

특히, 임원들은 전날 급하게 진행한 회의에서 SNS를 활용한 청년들 동참을 유도하고, SK하이닉스 구미유치 염원 캠페인을 빠르게 확산시키는 방법으로 루게릭병 환자를 돕기 위해 실시했던 ‘아이스버킷챌린지’에서 착안해 ‘SK하이닉스 구미유치를 위한 시민들의 열정은 동장군의 매서운 추위도 막을 수 없다’는 의미로 ‘아이스SK구미챌린지’ 퍼포먼스를 진행하기로 하고, 당일(28일) 서울 체감온도 영하 15도에도 정세민 조합이사장은 찬물을 끼얹으며 “43만 구미시민이 SK하이닉스 구미 유치를 간절히 바랍니다!”를 외쳤다.

 

캠페인은 지목된 구미시민들에게 SNS상으로 현재 전파중이며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얼음물 세례를 자처하거나, 문구를 작성해 인증샷을 게시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SK하이닉스 구미유치에 동참하고 있다.

 

또한, 구미청년문화협동조합은 조합 사무실이 있는 낭만연구소 사옥에 경부고속도로 방면으로 ‘SK하이닉스 구미유치를 기원합니다. -43만명 구미시민 전체-’라고 쓰인 대형현수막을 내걸어 구미의 염원을 많은 이들에게 알리고 있다.

 

이와 더불어, 협동조합은 구미 경제 성장에 이바지 하고 있는 삼성, LG, 도레이 새한, ㈜태웅 등 기업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문화예술공연으로 송년회를 축하하거나 신년프로젝트를 계획하는 등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