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 달서구청, 사회적경제 ‘드림마켓’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1/11 [11:44]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구 달서구청(구청장 이태훈)은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구청 1층 로비에서 지역 10개 사회적경제 기업이 참여하는 ‘드림마켓’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달서구는 사회적경제 기업 제품, 서비스를 적극 알려기업 판로 개척을돕고, 주민들에게 가까이 다가가 기업 친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2017년부터 드림마켓을 운영하고 있다.

 

‘기쁨 드림 행복 드림’을 의미하는 드림마켓은 상·하반기로 나눠 구청에서는 연 2차례 운영하며, 이번 드림마켓은 설 명절을 맞아 ‘설 명절선물 기획전’으로 운영한다.

 

이날 행사에는 사회적기업 5, 마을기업 4, 협동조합 1곳 등 지역 10개 사회적경제 기업이 참여해 곶감, 떡국떡, 참기름세트, 천연염색스카프, 더치커피, 수제발효비누등 세트 위주의 물품 판매와 제품 홍보를 한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드림마켓을 통해 구민들이 사회적경제 기업을이해하고, 사회적가치 실천에 동참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사회적경제 기업의 다양한 판로개척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