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북도의회, “훈훈한 설명절 되세요~”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1/29 [17:41]

【브레이크뉴스 경북】이성현 기자= 경상북도의회는 29일 경산시 하양읍에 위치한 ‘꿈바우시장’에서 배한철 부의장과 박채아 의원을 포함한 경산지역 도의원, 의회사무처 직원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도의회 전통시장장보기행사     © 경북도의회

 

이날 행사는 대형마트와의 출혈경쟁 등으로 경기침체가 장기화되고 최근 맹위를 떨치고 있는 한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과 조금이나마 고통을 분담해 지역경제 회생의 계기를 마련하는 취지에서 실시됐다.

 

배한철 부의장을 비롯한 도의원과 의회사무처 직원들은 먼저 강봉묵 상인연합회장일행을 만나 현장의 어려움을 듣고 전통시장 활성화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소통의 시간을 가진 후 전통시장상품권을 사용하여 차례상에 올릴 제수용품 구입에 나섰다.

 

배한철 부의장은 “오늘의 행사가 전통시장 활성화에 새로운 시발점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전통시장에 자주 나와 상인들과 머리를 맞대고 서민경제 살리기에 경상북도의회가 견인차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