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낙영 경주시장, ‘경주고용복지+센터’ 방문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9/02/14 [18:09]

【브레이크뉴스 경주】김가이 기자= 경주시는 주낙영 경주시장이 14일 오후 4시 경주고용복지+센터(소장 유인성)를 방문했다고 14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방문은 실업자와 구직자간의 일자리 발굴과 좋은 인재 매칭을 위한 기관 간 협업 상생으로 마련됐다.

 

▲ 주낙영 경주시장, 경주고용복지+센터 방문 모습     © 경주시 제공

 

‘경주고용복지+센터’는 취업상담, 복지상담, 실업급여, 신용회복 상담 등 여러 서비스를 편리하게 한곳에서 제공하며 실업자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경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등 각 기관들이 한 건물에 입주해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또 취업지원센터와 협업, 연계사례 공유 등으로 구직자대상 무료 취업지원 프로그램 제공으로 2018년도에는 서비스상담 819건, 취업성공 600명의 실적을 달성했으며, 맞춤형 일자리 정책 추진으로 노동시장 진입지원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경주고용복지+센터와 취업지원센터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좋은 일자리는 지역경제를 이끄는 튼튼한 동력이며 민생의 최우선 과제는 일자리라 생각한다”며 “힘든 경제상황에 구직자들이 좋은 일자리를 구하는데 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주시, 경주고용복지+센터, 일자리 발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