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DGIST, 2019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열어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2/22 [14:40]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DGIST(총장직무대행 배영찬)는 22일 오전 10시 대학본부 컨벤션홀에서 2019학년도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DGIST 대학본부 컨벤션홀에서 2019학년도 DGIST 입학식을 개최했다     © DGIST

 

이날 입학식을 통해 융복합대학 기초학부 학사과정 196명과 대학원 석사과정 100명, 박사과정 38명, 석사·박사학위 통합과정 32명, 학위연계과정 21명 등 총 387명의 신입생이 입학해 DGIST에서 융복합 과학을 선도할 미래 과학자로 성장하게 된다.

 

이날 열린 2019학년도 입학식은 입학허가선언을 시작으로 입학생 대표의 입학 선서, 시상 및 장학증서 수여, 환영사 및 축사, 교수-학생 선서, 학생 응원단 D.ONE의 공연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DGIST는 기초학부 및 대학원 신입생 가운데 성적이 우수하고 탁월한 역량을 갖춘 학생들을 DGIST 총장 장학생(DPF, DGIST Presidential Fellowship), 청암 문태수 장학생, 미래브레인 장학생, 혜슬 리더십상, 교수협의회 장학생 등으로 선정해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했다.

 

DGIST 배영찬 총장직무대행은 환영사를 통해“제4차 산업혁명이라는 대변혁의 시대를 이끌어 가기 위해서는 융합(Convergence), 협업(Collaboration), 네트워킹(Networking)할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인재상이 요구된다”며 “이러한 인재 육성을 위한 DGIST의 혁신적인 교육과정 속에서 자신의 미래를 스스로 설계해 나가며 향후 글로벌 리더로서 세상을 이끌어 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