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에어부산, 대구-김포 항공권 증정 ‘모두의 상봉’이벤트 실시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9/02/26 [16:31]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수도권 지역에 거주 중인 대구, 경북 출신2030세대에게 김포-대구 노선 무료 왕복항공권 500장을 증정하는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대구, 경북 출신 재경 유학생 및 2030 청년층을 대상으로 한 김포~대구 무료 왕복항공권 증정 프로모션인 ‘모두의 상봉’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수도권 지역에 거주 중인 대학생 및 청년층의 고향 방문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고 에어부산 측은 밝혔다.

 

이벤트 응모는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서울 소재 대학교 커뮤니티(고파스, 세연넷. 이화이언) 및 전국 대학교 커뮤니티 사이트인 ‘에브리타임’에서 가능하며 이벤트 항공권의 탑승기간은 3월 4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단, 금요일 김포 출발 및 일요일 대구 출발 항공편은 제외된다.

 

에어부산은 지난해 1월 김포-대구 노선을 취항해 국내항공사 중 유일하게 해당 노선을 운항하고 있으며, 현재 주 5회(월/화/수.금/토)운항중이다.

 

에어부산 김태완 대구지점장은 “김포-대구 노선은 상시적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속철보다 저렴한 운임으로 이용할 수 있다.”라고 전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김포-대구 노선의 인지도를 높이고 시민들의 수도권 접근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어부산은 작년도에 대구공항발 오사카, 도쿄, 다낭, 타이베이에 취항하는 등 대구공항의 성장과 더불어 노선을 확대했고,올해도 신규 노선 개설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