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동과학대, 2019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3/05 [10:30]

【브레이크뉴스 경북 안동】이성현 기자= 안동과학대학교는 지난 4일 오전 11시 교내 학계도서관 5층 대강당에서 2019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 안동과학대, 2019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개최!     ©안동과학대

 

이날 입학식에는 신입생, 학부모, 학교관계자, 내빈 등 1,500여명이 참석하여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고 글로벌 창의 인재로 성장하는 뜻 깊은 첫걸음을 내딛는 신입생들을 격려했다.

 

입학식은 △입학허가 선언 △신입생 선서 △환영사 및 축사 △장학증서 수여 △교가제창 순으로 이어졌다.

 

이번 입학식에는 항공보안과 정동규 학생이 전체 수석 입학의 영예를 안았고, 신입생을 대표해 간호학과 이소현 학생은 입학선서에서 안동과학대학교의 새로운 구성원으로서 재학기간 동안 학문탐구에 열중하며, 학칙을 준수하고 학생의 본분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권상용 총장은 입학식 환영사에서 “큰 꿈을 만들어가기 위해서는 꿈과 성공에 대한 새로은 시각이 필요하며, 꿈은 평생 지속해서 만들고 키워 가는 것”이라고 전했으며, “실패를 두려워 하지 말고,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해서 지금까지의 노력이 아무런 의미가 없는 것이 아니며, 노력하는 과정에서 얻었던 경험과 지식이 다른 곳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이라며 신입생들을 격려했다.

 

신입생들은 입학식 이후 2019학년도 대학생활안내, 학과소개(교수소개) 및 주요 학사일정에 대한 오리엔테이션 등을 시작으로 대학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안동과학대학교는 올해로 개교 52주년을 맞이하는 오랜 전통과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경북지역 취업중심 명문대학으로써, ‘교육품질 제일주의’, ‘교육만족 제일주의’를 실천하여 2018년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자율개선대학으로 선정되는 등 대·내외에서 기본이 탄탄한 대학으로 평가받으며 눈부신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