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DGB대구은행, 신학기 맞아 대학생 대상 이벤트 실시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9/03/05 [17:57]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신학기가 시작되는 봄을 맞이해 대학생 대상 인기카드 이벤트, 봄 시즌 생일맞이 고객 행사 등 다양한 카드 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     © DGB대구은행 제공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대학 생활 인싸템 Y+ 체크카드’ 이벤트는 기간 중 DGB대구은행 Y+체크카드를 발급받은 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Y+체크카드는 신학기를 맞아 지역 대학생 학생증 발급에 주로 적용되는 모델로, 교보문고 할인, 스타벅스, 던킨도너츠 등의 요식업종, CU·GS25 편의점 할인, CGV, 놀이공원 할인 등의 다양한 카드 혜택이 있다. 2월18일부터 3월31일까지 새로 발급받은 Y+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500명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따듯한 봄 시즌인 3~5월 생일을 맞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 ‘HAPPY BIRTHDAY 이벤트 – 내 카드 쓰고 내 생일에 선물받자!’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한다. 개인 신용카드 회원이 본인의 생일 해당 월에 응모 후 국내에서 100만원 이용 시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모바일 기프티콘)를 100% 제공한다.

 

두 가지 이벤트 모두 BC카드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응모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신학기 등록금 납부 고객 이벤트, 대학생 홍보대사 선발 등 다양한 대학생 고객 대상 행사를 실시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의 대학생 주력 고객 카드인 Y+체크카드 사용 이벤트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DGB대구은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