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에어부산, 대구 영업지점 개소 대구영업망 확장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9/03/06 [16:17]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대구 영업 지점을 개소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영업,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 에어부산 항공기     © 에어부산 제공

 

에어부산은 지난 5일 대구시 중구 동인동에 위치한 KT 대구지사 건물 6층에 영업 지점을 개설하며 본격적인 영업 활동을 시작한다. 에어부산은 지점 개설을 통해 대구·경북 지역의 여행사 및 유관 업체와의 관계 강화를 통한 영업, 마케팅 경쟁력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에어부산은 영남권 대표 항공사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 2016년 대구-제주 노선 취항을 시작으로 대구국제공항에 진입, 현재 대구 출발 국내선 2개, 국제선 7개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올해도 노선 확대를 위해 일본, 동남아 지역 신규노선 취항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이번 영업지점 개설을 위해 지역 인재 채용도 진행했다. 에어부산은 대구공항 취항 이후 대구 베이스 캐빈승무원 등 70여 명의 직원이 대구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협력사 포함 약 120 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등 지역 일자리 창출에도 앞장서고 있다.

 

에어부산 김태완 대구지점장은 “이번 영업지점 개설로 대구·경북 지역 영업망 확대는 물론 영업 활성화가 기대된다.”라고 하며 “지역민들이 선호하는 특색 있는 노선과 다양한 여행상품 개발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