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대구한의대, 동아리 가두모집 진행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19/03/19 [16:19]

대구한의대, 동아리 가두모집 진행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3/19 [16:19]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산】이성현 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새 학기를 맞아 신입생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용기있는 도전 배우는 행복”이라는 주제로 동아리 가두모집을 진행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 붕어빵을 만들어 신입생들에게 제공하면서 동아리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는 학생들     © 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 총동아리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동아리 가두모집은 19일부터 21일까지 학술정보관 앞 하늘동산에서 5개 분과 21개 동아리가 참여해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동아리 가두모집에는 ▲선후배들과 땀을 흘리며 같이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체육분과 동아리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봉사 시간을 채워 학점까지 얻을 수 있는 취미&봉사분과 동아리 ▲자기의 끼를 살리고 자랑할 수 있는 문예분과 동아리 ▲자신의 종교를 학우들과 나눌 수 있는 종교분과 동아리 ▲나의 재능을 학술과 전시를 통해 학우들과 교감할 수 있는 학술&전시분과 동아리 등 다양한 동아리가 참여하고 있다.

 

신입생을 모집하는 각 동아리들은 동아리 별로 부스와 광고판을 설치해 동아리의 활동상을 알리고, 신입생들이 동아리방을 구경할 수 있도록 동아리방 오픈하우스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신입생 가두모집에는 지도교수가 직접 참석해 동아리를 홍보하기도 하고, 사탕을 나눠 주며 홍보하는 동아리, 붕어빵을 직접 구워 홍보하는 동아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입생들을 모집해 눈길을 끌었다.

 

가두모집에 참여한 한 신입생은 “입학식에서 동아리 공연을 하는 선배들을 보고 꼭 동아리 활동을 해보고 싶었다.”며 “가두모집 기간 동안 다양한 분야의 동아리를 접해보고 나에게 맞는 동아리에 가입해 즐거운 대학 생활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김홍기 총동아리연합회장(의료산업융합학부 4학년)은 “대학문화의 꽃이라는 불리는 동아리활동으로 대학생활에 있어서 많은 경험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 본부장입니다. 기사제보: noonbk053@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