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배기철 대구동구청장, 소상공인 30여과 간담회 가져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9/03/21 [16:10]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대구 동구청(구청장 배기철)은 20일 오후 동구청 소회의실에서 관내 소상공인 및 상인회(상가번영회)대표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구신용보증재단 등 유관기관 담당자 30여명을 초청해 소상공인 소통의 장 행사인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 동구청, 소상공인 소통간담회     © 동구청 제공

 

간담회는 최저임금인상, 경기불황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지원 대책 및 지원 사업을 설명하고 현장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는 1, 2부로 나눠 진행되었으며, 1부는 구청장이 직접 주재한 자유토론을 통해 소상공인의 고민을 공유하고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에 대해 구청장이 직접 답변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2부에는 정부종합지원대책을 안내하고 동구청에서 추진하는 소상공인맞춤형 컨설팅과 홍보동영상 교육 사업에 대한 설명의 시간을 가진 후 유관기관 관계자들에게 질의응답 하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참석자들은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청취, 건의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줘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에 대한 소통과 지원을 지속적으로 요청했다.

 

배기철 동구청장은 “맞춤형 컨설팅 사업 등의 추진으로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함께 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현장소통을 통해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형 지원 대책을 지속적으로 발굴 하겠다.”라고 밝혔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