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공업대 공병부사관과, 승급식 및 착복식 열어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3/26 [14:47]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공병부사관과는 지난 25일 학과에서 총장 및 학과 교수, 재학생 및 신입생이 참석한 가운데 승급식 및 착복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 대구공업대 공병부사관과, 승급식 및 착복식 행사 실시     ©대구공업대

 

이번 행사는 군 간부의 꿈을 키우는 재학생들에게 목표의식 고취와 기본적인 소양을 갖추기 위해 매년 실시되는 공병부사관과의 전통 행사다.

 

승급식은 입학 후 1년간의 학교생활을 하며 교수님들의 지도와 더불어 스스로 성장한 학생들의 2학년 승급을 축하고 착복식은 입학 이후 군인이 되기 위한 기본자세를 갖추기 위해 처음 제복을 입는 날을 기념하며 각오를 새롭게 하는 행사로 진행됐다.

 

이날 1학년 중대장 송상혁 학생은 “ 오늘 행사를 통해 2학년 선배들의 승급을 축하드리며, 이번 2019년도에 대구공업대학교 공병부사관과의 제복을 입은 1학년 동기들도 선배들의 뒤를 따라 군 간부가 되는 그날을 꿈꾸며 열외 없이 함께 가자” 며 “내 인생은 나의 것, 내가 되고자 하는 군인이 되기 위해 제복을 입고 자세를 가다듬으며 태도를 가꿔나가 2년 뒤 전원 임관하여 부모님께 자랑스러운 모습을 보여 드리자.” 는 포부를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