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대헌 청경그린산업 상무, 동국대 발전기금 쾌척

동국대 사회과학대학원 61기 총학생회장으로 대학원 발전 위해 1천만원 전달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9/03/27 [16:07]

【브레이크뉴스 경주】김가이 기자=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청경그린산업(주)김대헌 상무이사가 27일 경주 현대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열린 동국대학교 사회과학대학원 61기 신입생 환영회에서 동국대학교 사회과학대학원 발전기금 1천만원을 쾌척했다고 27일 밝혔다.

 

동국대 경주캠퍼스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이대원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을 비롯해 각 지역별 동문회와 재학생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 발전기금전달식 모습(왼쪽부터 이대원 동국대경주캠퍼스총장, 김대헌 61기 총학생회장)     © 동국대 경주캠퍼스 제공

 

김대헌 상무이사는 동국대 사회과학대학원 61기 총학생회장으로 청경그린산업(주) 상무이사로 재직하고 있다.

 

김대헌 상무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지역명문대학인 동국대 경주캠퍼스 사회과학대학원에 입학하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 학우들과 함께 할 학교생활이 기대된다”며 “대학원의 발전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고민하다가 발전기금을 출연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대원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은 “대내외적으로 기업을 둘러싼 환경이 어려운 가운데서 대학원의 발전을 위해 어려운 결정을 해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동국대 경주캠퍼스 사회과학대학원에 입학한 지역 사회의 리더들이 더 큰 역량을 발휘 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대 사회과학대학원은 1989년 설립해 지금까지 3천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경북, 경남, 울산지역을 아우르는 지역 지도자를 배출하는 전문 교육기관으로서 지역사회 리더 양성에 역할을 하고 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사회과학대학원, 청경그린산업,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