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공업대 졸업생, 해병대 부사관 임관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3/29 [17:27]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구공업대학교(총창 이별나)는 29일 공병부사관과 6기 졸업생 5명이 376기 해병대 부사관으로 임관했다고 밝혔다.

 

▲ 대구공업대 공병부사관과 6기 졸업생 ‘最强海兵 부사관’으로 임관     © 대구공업대

 

이날 경북 포항시 해병대 교육단에서 열린 임관식에는 공병부사관과 교수 2명과 재학생 6명이 참석해 이들의 임관을 축하했다.

 

임관식에 참석한 강우혁 학생(2학년)은 “추운 겨울에 입대하여 혹독한 훈련을 이겨내며 영광스러운 대한민국의 해병대 부사관이 되어 빨간 명찰을 달고 임관하는 모습이 감동적이었고 열심히 하여 내년에 본인도 선배님들과 같은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부사관이 되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 날 임관한 이원상 하사는 ‘어릴 적부터 군인을 동경하던 꿈을 이루었고 처음 해병대 부사관 후보생으로 입영하였을 때에는 힘들었지만 날 위로하고 격려해주신 주위 사람들 덕분에 이겨낼 수 있었고 앞으로도 부끄럽지 않은 대한민국의 군인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구공업대 공병부사관과는 지난 2011년 육군본부와 학. 군 제휴 협약을 맺은 학과로서, 매년 꾸준히 부사관(육군 군 장학생과 민간부사관) 및 장교(3사관학교)를 다수 배출해 내는 등 최고의 취업률을 달성하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