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시시설관리공단, 공영주차장 주차관리원 교육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03/30 [20:14]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심덕보)은 지난 28일~29일 양일 간 공영주차장 현장 주차관리원 75명을 대상으로 대시민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한 직무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 공영주차장 현장 주차관리원 서비스 만족 직무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 포항시시설관리공단 제공


이번 직무교육은 현장근로자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근로자 법정교육의일환으로 실시된 산업안전·보건교육과 함께주차관리원 친절 서비스 향상을 위한 마인드 교육을 함께 진행했다.

 

특히 현장근로자의 역할을 강조하고, 공영주차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밝고 친절한 응대를 통해 ‘다시 찾고 싶은 포항시 주차장’을 만들어 갈 것을다짐하고 주차장 개선을 위한 주차관리원의 의견과 애로사항을 수렴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광희 포항시시설관리공단 본부장은 “최일선 현장에서 묵묵히 맡은바 소임을 다하는 주차관리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현장 주차관리원 모두가 포항시와 공단을 대표한다는 자세로, 공영주차장을 찾는 고객이 미소 짓는 하루가 될 수 있도록 항상 친절하고 편리한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