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 동구 어울림한마당 4만여명 상춘객 북적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3/31 [22:02]

【브레이크뉴스 대구 】이성현 기자= 30일부터 31일까지 양일간 금호강 지저동 둔치에서 열린 동구 어울림한마당 행사를 찾은 이들이 4만여명이나되는 것으로 집계됐다.

 

▲ 대구 동구의 대표적인 주민 화합 잔치인 동구 어울림 한마당이 30일과 31일 이틀간 금호강 둔치 일대서 열렸다    

 

동구 어울림한 마당은 금호강 벚꽃길과 야간경관 조명, 아양기찻길 등과 어우러진 대구 동구의 대표적 축제로 특히, 이번 행사는 새하얀 벚꽃이 만개하면서 찾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30일 첫째 날은 개막식과 함께 벚꽃길 점등, 자랑스러운 동구인상 시상, 축하 불꽃쇼, 동구 홍보대사 최규식 등 가수 축하공연으로 이어졌다.

 

둘째 날은 각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심히 갈고 닦은 실력과 솜씨를 마음껏 발휘하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가 열렸으며, 구민화합 한마당행사에서는 5개 동이 한 팀을 이뤄 친선 줄다리기 및 윷놀이, 구민노래자랑 경연대회 등이 열렸다.

 

▲ 주민들간 화합을 통한 단결을 시험해보는 줄다리기에 참가한 각 동 주민들.     ©

 

부대행사로는 33개 부스의 평생학습 어울마당과 동구 5미 요리 특별전시회, 119 이동 소방안전체험, 서예 및 원예 등의 주민자치 프로그램 작품전시회, 자원봉사 홍보관, 푸드 트럭 존 운영 등 볼거리와 먹을거리, 즐길 거리 등이 제공됐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구 동구, 어울림한마당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