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DGB대구은행BC카드, 삼성라이온즈파크 입장권 50%할인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9/04/04 [16:34]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대구 연고지 프로야구팀 삼성라이온즈의 2019 한국시리즈 선전을 기원하고, 지역 스포츠 팬 지원의 일환으로 2019프로야구 정규시즌 동안 DGB대구은행BC카드로 삼성라이온즈파크 입장권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3월 시즌 개막 후 4월까지는 단독 입장권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DGB대구은행 BC카드를 사용하는 개인, 법인카드 회원 모두가 대상이며, 1루 내야지정석, 외야지정석, 잔디석, 스카이자유석 온라인 예매 시 2매, 현장 예매 시 1매 할인으로 총 3매까지 중복 할인 가능하다.

  

4월 이후 9월 정규시즌까지는 DGB대구은행BC카드로 삼성라이온즈파크 입장권 결제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 예매는 티켓링크에서 가능하다.

 

이 밖에도 지역대표기업 DGB대구은행은 지역 연고팀 삼성라이온즈의 올 시즌 선전을 위해 특판 DGB홈런예금도 출시, 판매하고 있다. 지난 3월25일 출시한 이후, 별도 조건 없이 2%대의 기본 금리(영업점 창구 신규 시 연 2.05%, 비대면 신규 시 2.10% 기본)를 제공해 호응도가 높다. 만기일 기준 삼성라이온즈 포스트시즌 진출 시, 정규시즌과 한국시리즈 우승 시 적용이자율은 최저 연2.05%~최고 연2.35%이며, 인터넷과 스마트뱅크로 가입 시 0.05%p의 추가 금리 적용으로 최저 연2.10%~최고 연2.40%까지 금리를 적용 받는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따듯한 봄 날, 야구장을 찾아 지역 연고팀을 응원하고 더불어 입장 할인, 선전 시 금리혜택 등을 받는 DGB대구은행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하면서 “지역 스포츠 문화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혜택 활동을 실시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DGB대구은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