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에어부산, 코타키나발루 신규 취항 기념 특가 프로모션 실시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9/04/05 [10:59]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코타키나발루 신규 취항을 맞아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부산-코타키나발루, 대구-코타키나발루 노선을 대상으로 오는 8일부터 15일까지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가 항공권은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판매하며, 공항세와 유류할증료를 모두 합한 편도 총액 기준 119,0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탑승기간은 5월 13일부터 10월 26일까지이다.

 

에어부산은 신규 취항 기념 특가 프로모션과 더불어 코타키나발루 노선 항공권 구매 손님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에어부산 국제선 왕복항공권 2매, 에어부산 라운지 쿠폰 20매, 포켓와이파이 1일 무료 이용권 40매가 제공된다.

 

특가 프로모션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어부산의 부산-코타키나발루 노선은 5월 22일부터 매일 1회 운항하며, 대구-코타키나발루 노선은 5월 15일부터 주 4회(수·목·토·일) 운항한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