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군위군
군위군 관광여행 홍보 전국 누빈다
이성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4/08 [12:4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브레이크뉴스 경북 군위】이성현 기자= 군위군은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COEX에서 개최한 문화체육관광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와 (주)코엑스가 공동 주관한 국내 최대 규모의‘2019 내나라여행박람회’에 참가해 군위군을 홍보했다고 8일 밝혔다.

 

▲ 내나라박람회     © 군위군

 

300여 지자체와 여행업체가 참가한 이번 여행박람회는 여행객의 체류 시간 연장에 중점을 두고, 요즘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야경, 별, 달 등 야간 관광콘텐츠에 초점을 맞춘 ‘내나라 인생 야행’을 테마로 열려 야간명소, 야시장, 야간축제, 야간 테마관광상품을 집중 홍보했는데 군위군도 청정 지역으로 봄과 달빛이 어우러진 밤이 아름다운 고장으로 부각하는데 주력했다.

 

군은 이번 서울 코엑스 박람회를 통해 여행 구매력이 높고 패키지 관광 수요가 많은 서울지역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올해 새로 만든 “소소한 이야기가 있는 군위 여행”3개 코스별 여행 로드맵을 집중 홍보해 많은 관람객들에게 관심을 받았다.

 

▲ 내나라박람회     © 군위군

 

또 박람회 기간 중 삼국유사의 고장으로서 목판 인출 체험을 통해 한국 역사문화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특히 세계기록유산에 등재를 신청 중인 삼국유사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붐 조성에도 한몫했다.

 

군 문화관광과 관계자는 “앞으로 각종 국내외 박람회에 꾸준히 참가해 지역 관광홍보에 전력을 기울이는 한편 군위를 찾는 여행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즐겁게 여행할 수 있도록 관광안내판과 관광지를 정비하고 야영장과 맛집도 지속적으로 발굴할 계획으로 있다.”라고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광고
ⓒ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