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낙영 경주시장, 발로 뛰는 관광홍보

학생안전 편안한 잠자리,양질의 먹거리, 유익한 프로그램 보증 약속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9/04/09 [15:16]

【브레이크뉴스 경주】김가이 기자= 주낙영 경주시장이 9일 민방위복에 등산화를 신은 채로 급히 경주보문관광단지에 있는 교육문화회관(더케이호텔)을 찾았다.

 

경주시에 따르면 주 시장은 이날 국가안전대진단과 관련해 대형공사현장 안전점검 중 경남도의 유·초등교(원)장 선생님들과 중등교감 선생님들이 연수를 와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수학여행 안내 홍보물과 선물을 챙겨 깜짝 방문을 한 것이다.

 

▲ 주낙영 경주시장이 경남도의 유·초등학교(원)장 선생님들과 중등교감 선생님들에게 수학여행 안내 등 관광홍보를 하고 있는 모습     © 경주시 제공

 

주낙영 경주시장은 "9.13 지진이후 끊어진 수학여행의 현실과 함께 경주는 소문과 달리 안전하고도 배울 것, 즐길 것, 볼 것이 많은 수학여행의 최적지라는 것"을 설명했다.

 

또 "올해부터 경주시가 수학여행단에 1명당 5천원에서 1만5천원까지 직접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음을 홍보하고 많은 수학여행단을 경주에 보내 줄 것"을 호소했다.

 

또한 "보내준 학생들에 대해서는 경주시가 책임지고 학생안전과 편안한 잠자리, 양질의 먹거리, 유익한 프로그램을 보증한다"고 약속했다.

 

학생들을 보내기가 여의치 않다면 선생님들이 직접 동창들과 함께 추억의 수학여행이나 신혼여행을 오셔도 좋다는 이야기를 주시장의 특유의 유머와 입담으로 풀어 내 큰 웃음과 박수를 받기도 했다.

 

한편 경주시는 앞으로 교육당국 및 시내 호텔측과의 긴밀한 공조를 통해 각 시도단위 교원연수를 적극 유치하고 이를 계기로 시장이 직접 나서 수학여행 홍보를 전개할 계획이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주시, 주낙영 경주시장, 관광홍보, 수학여행,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