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DGB대구은행, 수수료 면제받는 ‘My스마트통장’ 판매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9/04/09 [16:26]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조건 없이 수수료 면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비대면전용 입출금통장 ‘My스마트통장’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My스마트통장’은 비대면채널 전용상품으로, DGB대구은행 최초 비대면전용 입출금통장이다. 은행 지점을 찾지 않아도 되어 편리하며, 거래실적과 상관없이 무조건 수수료 면제 서비스가 제공돼 눈길을 끈다.

 

DGB스마트뱅킹을 통해 개인(1인 1계좌)고객이 가입 할 수 있으며, 타행 자동이체수수료(무제한), 전자금융수수료(월 30회), ATM기현금인출수수료(월 통합10회)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수수료 면제 서비스 통장을 보유 한 고객도 ‘My스마트통장’ 을 추가로 가입 할 수 있으며, DGB대구은행에 거래가 처음인 고객도 DGB스마트뱅크 앱을 통해 바로 가입 후 사용이 용이한 상품이다.

 

DGB대구은행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My스마트통장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DGB개인뱅크로 MY스마트통장 가입 후 카드, 또는 내가만든보너스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천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DGB개인뱅크로 MY스마트통장 가입과 함께 내가만든보너스적금, 카드 등 3가지 상품 신규한 고객에게 50명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DGB대구은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