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우수부동산인증? 담당자에게 직접 듣고, 궁금증 해결하자!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4/11 [16:49]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한국감정원(원장 김학규)은 오는 4월 30일건설회관(서울 논현)에서부동산서비스 사업자를 대상으로인증 설명회를 개최하여 인증개요, 심사기준, 신청 방법 및 서류등을 안내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는 개발, 임대, 관리, 중개 각 분야에서 우수인증 받은 사업자들의 대표사례를 소개한다. 우수인증 받은 부동산서비스의 특징 및 강점과 심사 준비과정 등의 공유를 통해 인증을 희망하는 사업자들이 인증제도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시간을 마련했다.

 

아울러, 설명회 장소 및 참석인원 관련 제한적 상황으로 사전신청을 통해 선착순으로 참석이 가능하며, 참석을 원하는 사업자는 인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국토교통부는 국민들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수한 사업자 정보를 알리고, 사업자들에게는 업종별 협업을 통한 영세성 극복ㆍ성장 유도 및 산업 육성을 위해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제*를 도입했다.

 

국토교통부로부터 인증심사대행기관으로 지정된 한국감정원은 지난 해 10월 이후 총 50개 사업자(핵심사업자+연계사업자)에 대하여 인증을부여했다.

 

한편, 한국감정원에서는 인증 사업자를 보호하고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특허청에 인증마크를 업무표장 등록하였으며,제작한 현판도 인증 사업자에게 함께 제공한다.

 

한국감정원 관계자는 “인증 사업자에게 제공하는 인센티브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대국민 홍보를 통해 인증 사업자들이 부동산시장에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