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국제화장품원료·기술전 참가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4/16 [11:35]

【브레이크뉴스 경북 상주】이성현 기자=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관장 서민환)은 생명 건강 분야의미래신(新) 산업 창출에 기여하고자 16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19년 국제화장품원료·기술전(CI KOREA 2019)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은 이번 박람회에서 큰고랭이, 며느리밑씻개, 달맞이꽃 등을 활용한 35개의 특허 기술에 대한 홍보 포스터 전시와기술 자료집 배포 및 1:1 기술 상담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산업체 맞춤형 기술 지원 사업을 안내하고 현장에서 상담도진행하며, 이를 통해 생물 강소기업 육성과 생명 건강 분야의 미래 신(新) 산업 창출에 기여하고자 한다.

 

산업체 맞춤형 기술 지원 사업은 산업체를 대상으로 연구개발 협력, 기술지도 및 상담, 기술개발과 교육, 보유기술의 기술이전을지원하는 사업이다.

 

기술 지원 사업에 대한 문의는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산업화지원부로연락하면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은 화장품 원료 박람회뿐만 아니라 식품, 의약품 등 다양한 생물 산업 박람회에 참가하여 담수 생물자원의 우수성을 알리고 생물 산업의경쟁력 강화에 노력할 계획이다.

 

서민환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장은 “맞춤형 기술 지원 사업을 통해 생물산업계에 도움을 주고 담수 생물자원을 활용하여 생명 건강 분야의 미래 신(新) 산업 창출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