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동과학대, ‘2019 U리그’ 위덕대와의 홈 경기에서 4:2 승리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4/16 [16:14]

【브레이크뉴스 경북 안동】이성현 기자= 안동과학대는 지난 12일 안동과학대 대운동장에서 열린 '2019 U리그' 8권역(대구,경북,충북) 4번째 위덕대학교와의 경기에서 4:2 승리를 장식하며, '2019 U리그'에서 3승(2연승)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 안동과학대 축구팀     © 안동과학대

 

 안동과학대학교는 경기 시작과 동시에 라인을 올려 위덕대학교를 강하게 압박하며 흐름을 가져왔다. 전반 6분 위덕대학교의 파울을 얻어낸 안동과학대학교는 윤주훈(2학년)의 프리킥을 박민기(3학년)가 헤딩으로 연결시키며 첫득점을 만들어냈다.

 

 이어 전반 29분 위덕대학교 20번 고성혁의 프리킥이 골대를 맞고 그대로 빨려들어가 1:1동점을 허용했다. 그 후 위덕대학교의 공세로 흐름이 넘어가는듯 했으나 더 이상의 실점을 내주지 않고 전반전을 마치게 됐다.

 

 후반 시작과 동시에 안동과학대학교는 강정호(3학년)와 윤영우(3학년)을 교체 투입하며 분위기 흐름을 가져왔다. 후반 3분 위덕대학교의 파울로 얻어낸 프리킥을 윤주훈(2학년)이 절묘하게 크로스하여 정호근(2학년)의 헤딩으로 연결되며 2번째 득점이 성공했다.

 

 공격의 물꼬를 튼 안동과학대학교는 후반 19분 임효철(2학년)과 21분 김현수(2학년)을 교체 투입하여 기세를 몰아 위덕대학교를 더욱 더 압박하며 득점을 노렸다. 후반 28분 위덕대학교 수비수의 파울로 김현수(2학년)가 얻어낸 페널티킥을 박민기(3학년)가 침착하게 득점에 성공하며, 3:1 스코어를 만들어 냈다.

 

 그후에도 쉴틈없이 공격을 감행한 안동과학대학교는 후반 32분 강정호(3학년)의 돌파에 이은 슈팅이 그대로 강하게 위덕대학교 골망을 갈라 4번째골을 성공시키며 경기가 마무리 되는것 같았다. 그러나 종료 직전 위덕대학교의 크로스를 강충경이 헤딩골로 연결시키며, 4:2로 경기를 마무리 했다.

 

 3승을 기록한 안동과학대학교는 4월 17일 '2019 KEB하나은행 FA컵' 4ROUND에서 광주FC와 광주월드컵운동장에서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있다. 또한 4월 19일 '2019 U리그' 8권역(대구,경북,충북) 5ROUND에서 동양대학교를 상대로 원정 경기도 앞두고 있다. 3일동안 2번의 원정경기라는 부담을 안고 있어 체력 보완이 큰 숙제지만 선수들의 의지와 하고자하는 의욕이 충만하기 때문에 앞으로 안동과학대학교의 향후 행보가 매우 기대된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