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지역 내 문화·예술 단체와 학교·개인에게 야외 공연장과 전시관 내 일부 공간을 무상으로 제공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4/16 [16:02]

【브레이크뉴스 경북 상주】이성현 기자=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관장 서민환)은 지역 내 문화·예술 단체와 학교·개인에게 공연과 전시가 가능한 문화 공간을 4월부터 무상으로 대관한다고 16일 밝혔다.

 

▲ 전시관 내 대관 구역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이번 ‘문화 공간 나눔’ 사업은 문화·예술 관련 단체와 미래의 인재들에게 전시와 공연의 장을 마련해 주고, 지역 주민과 관람객에게는 다양한 공연과 전시를 통해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시작했다.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은 야외 공연장(100㎡)과 전시관 내 일부 공간 (40㎡)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전시와 공연에 필요한 전시용 테이블, 작품 전시대 등 관련 편의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사업은 2019년 12월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단체나 개인은방문 또는 전자우편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시부로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서민환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장은 “역량 있고 재능 있는 지역의 인재들에게 자신의 끼와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게 되어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공유할 수있는 다양한 형태의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