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수성구의회,‘청렴 교육’을 통해 부패방지 및 척결에 앞장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4/18 [17:33]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구 수성구의회(의장 김희섭)는 지난 17일 의회 2층 회의실에서 전체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반부패 청렴의식 함양을 위해 ‘청렴 교육’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 수성구의회,‘청렴 교육’을 통해 부패방지 및 척결에 앞장     ©수성구의회

 

이날 교육은 전혜민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 전문강사를 초빙해 ‘알아두면 쓸데 있는 청탁금지법’을 주제로 실시하였고, 청탁금지법의 제정과정과 우리 사회의 변화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부정청탁과 금품 등의 수수 금지에 대한 개별사례 및 행동강령 주요 내용을 자세히 알아보고 질의 응답하는 순서로 2시간 동안 진행됐다.

 

김희섭 의장은 “청렴은 공직자로서 가져야 할 필수적인 덕목이자 가장 중요한 의무인 만큼 이번 교육을 통해 의원들 스스로 청렴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다지고 구민들에게 신뢰받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강의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수성구의회는 지난 3월 성희롱ㆍ성폭력 예방 교육에 연이어 청렴교육을 실시하는 등 앞으로도 정기적인 교육과 개선 노력을 통해 부패방지 및 척결에 앞장 설 예정이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