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한의대, 건강CEO 아너스클럽 3기 원우회···발전기금 1,000만원 전달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4/19 [13:47]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산】이성현 기자= 대구한의대는 지난 18일 건강CEO 아너스클럽 3기생들이 원우회 총회와 회장을 선출하고 대학에 발전기금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 건강CEO 3기 원우회에서 대학 발전기금 전달(왼쪽부터 변창훈 총장, 장세철 회장)     © 대구한의대

 

건강CEO 아너스클럽 3기 원우회는 이날 인터불고호텔에서 총회를 통해 ㈜고려건설 장세철 회장을 원우회 회장으로 선출했으며, 대학 발전과 후배들의 학업 증진을 위해 변창훈 총장에게 대학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발전기금을 전달한 3기 원우회 장세철 회장은 “우리 3기 원우회원들은 대구한의대의 동문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대학의 발전과 후배 양성을 위해 십시일반 기금을 모아 전달하게 됐다.”면서“후배들이 어려운 교육여건 속에서도 학업에 전념해 자신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변창훈 총장은 “발전기금을 기부해주신 장세철 회장을 비롯한 건강CEO 3기 원우회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부자의 소중한 뜻이 빛날 수 있도록 대학발전과 후배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발전기금 전달식 이후 가진 창립총회는 2기 선배의 축하 시낭송과 장세철 회장의 취임사, 변창훈 총장과 박배창 2기 원우회장의 축사, 위촉장 및 감사패, 공로상 수여, 대학 발전기금 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특히, 건강CEO 아너스클럽 2기 원우회 창립에 공헌한 박배창 2기 회장과 3기 원우회 구성을 위해 수고하신 분들에게 공로패를 전달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대구한의대 건강CEO 과정은 지역 대학에서 최초로 건강 웰빙과 문화 개념을 융합하여 개설된 최고위과정으로 대구한의대가 지향하는 건강 가치와 비전, 특화된 교육 과정을 녹여낸 지역사회 리더를 위한 최고의 건강문화 프로그램이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구한의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