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자청, 수성의료지구 입주기업 민원업무 원스톱 지원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19/04/22 [16:07]
종합뉴스
경제/산업
경자청, 수성의료지구 입주기업 민원업무 원스톱 지원
기사입력: 2019/04/22 [16:07] ⓒ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이성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은수성의료지구내 SW융합테크비즈센터에서 기업체의 원거리 방문민원 불편 해소를 위해 오는 24일부터 매주 수요일 입주관련 민원을 상담하고 해결하기 위한 ‘찾아가는 현장민원실’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은 현장중심의 적극 행정을 통해 기업의 애로사항 및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수성의료지구에서 현장민원을 실시한다.

 

수성의료지구 개발완료 및 입주기업 준공시기가 도래됨에 따라 산업시설용지 입주업체의 민원수요가 많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는 시기에 맞추어 오는 4월 24일부터 수성의료지구내 SW융합테크비즈센터 2층 회의실에서 매주 수요일 10시부터 16시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찾아가는 현장민원실에서는 입주계약 및 변경계약, 사업개시 신고, 임대신고, 기타 상담 등 입주관련 민원업무를 현장에서 접수하여 처리하며, 민원수요가 많은 일정기간 동안 정기적으로 운영함으로써, 입주초기 입주기업체 민원처리 공백을 해소하고 애로사항을 발굴하여 원활한 기업지원을 위한 원스톱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김형일 미래개발본부장은“산업단지 관련 법령 및 행정절차를 몰라 기업지원사항에 대하여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있다”며 “현장행정을 통하여 기업활동에 도움이 되는 분야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기업경영활동의 소통을 위해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본부장입니다. 기사제보: noonbk053@hanmail.net
ⓒ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