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건협, 제7회 건강생활실천 UCC 공모전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4/24 [09:11]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채종일, 이하 건협)는 교육부와 보건복지부 후원으로 4월19일부터 6월 17일까지 일정으로 ‘제7회 건강생활실천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 UCC공모전 인스타사이즈     © 건협

 

건강생활의 중요성을 알리고, 일상생활에서 이를 실천토록 하기 위해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에는청소년(중, 고등학생 및 동 연령대 청소년) 이상이면 누구나 개인 또는 3인 이내 팀을 구성해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부문은 청소년부(중1~고3, 동 연령대 청소년)와 대학·일반부(대학(원)생~일반인)로나눠진다.

 

출품작은 건강검진  금연  운동  영양  비만예방  절주를 주제로 올바른 생활습관과 건강행태 개선을 유도할 수 있는 영상물로(1편/avi, mkv, mov, mpeg, mp4, wmv 동영상 파일)로 제작해야 하며, 반드시 작품에 주최·후원 기관의 로고를 삽입하여 공모전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작품은 관련 분야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청소년부 대상(교육부장관상),대학·일반부 대상(보건복지부장관상)을 비롯한 4개 부문에서 12개 작품이 선정되며, 입상자에게는 상장 및 상금이 수여된다.

 

한편, 수상작은 작품집으로 제작하여 보건교육자료로활용토록 배포하고, 한국건강관리협회 유튜브 채널에 등록될 예정이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