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칠곡군, 출산장려 위해 태교캠프 연다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4/25 [15:00]

【브레이크뉴스 경북 칠곡】이성현 기자=칠곡군은 출산장려를 위해 임신부와 신혼부부 등 가임여성들을 대상으로 태교캠프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 아기와 행복을     © 칠곡군

 

출산의 중요성과 태아 케어방법을 알리기 위한 이 행사는 문화재청과 경상북도가 지원하며, 경북과학대학교 겨레문화사업단이 주관한다.

 

태교캠프에서는 음식태교인 ‘예비맘 태교음식파티’와 인형태교인 ‘아기 닮은 닥종이 인형만들기와 배넷저고리만들기’, 향기태교인 ‘우리 아가 향기와 음악에 취하다!’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음식태교프로그램에서는 태교음식 전문가가 마련하는 태교음식 파티가 관현악 4중주와 함께펼쳐진다. 고풍스러운 문화유산을 배경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추억의 태교여행이 될 수 있다.

 

태교캠프는 오는 5월 25일과 10월 26일에 왜관읍 매원전통마을 한옥체험관에서 예정되어 있으며, 사전에 1회당 20명 내외로 신청을 받아 진행한다.

 

태교캠프 신청이나 기타 궁금한 사항은 칠곡군청 문화관광과나 경북과학대학교 겨레문화사업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