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의성군, 제21회 경상북도 장애인체육대회 출정식 가져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4/26 [14:06]

【브레이크뉴스 경북 의성】이성현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26일 의성종합운동장에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함께하는 사회통합의 장 마련을 위한 ‘제21회 경상북도장애인체육대회’출정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장애인 체육대회 출정식     © 의성군

 

이날 출정식에는 김주수 의성군수와 선수임원 50여명이 참석하여‘다함께! 굳세게! 끝까지!’라는 표어를 걸고 개최되는 장애인체육대회참가선수·임원을 응원했다.

 

의성군은 황사흠 경상북도지체장애인협회 의성군지회장을 필두로 육상, 배드민턴 등 10개 종목에 선수 53명,임원 및 보호자 17명총 70명이 참가한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제21회 경상북도장애인체육대회에서 우리선수단 모두 ‘의성군의 대표’라는 자부심으로 자신과 의성군의 명예를걸고 정정당당한 승부를 펼쳐 주길 바란다.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반드시 승리로 이어져 선수 자신에게는 기쁨과 영광으로, 군민에게는 새로운 희망의 활력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21회째를 맞는 경북장애인체육대회는 25일부터 26일까지 상주시민운동장 외 보조구장에서 열렸으며, 육상 등 14개 종목에서23개 시 ‧ 군 선수 대표 1천7백여명이 참가하여 열전을 펼쳤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