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북문화관광공사 사장배 여성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5/02 [11:46]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주】이성현 기자=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는 오는 5월 29일 안동문화관광단지내 휴그린골프클럽에서‘제3회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사장배 여성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 지난해 골프대회 경기 모습     ©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문화관광공사가 주최하고 경북도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프로테스트에참가하지 않는 여성 골퍼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대회로써 신록이푸르름을 더해가는 5월에 안동문화관광단지에서 개최돼 지방에서 열리는 여성아마추어 골프대회 중 최고의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아 열리는 이번 대회는 168명(42팀)의 참가선수들이전홀 동시티업 방식으로 신페리오 방식에 의거 순위를 결정한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부상으로 휴그린골프클럽 평일 무료입장 1년, 2위 6개월, 최저타를 기록한 메달리스트에게도 6개월, 3위는3개월 동안 평일에 한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4위에게는 평일 무료입장권 10매, 5~10위까지는 평일 무료입장권 각 5매씩과 기타 다수의 상품이 마련돼 있다.

 

참가신청은 휴그린골프클럽에 등록된 단체팀 회장 추천접수가 5월 7일부터 8일까지이며, 일반 참가접수는 5월 9일 9시부터 예약실 전화로 선착순 전화접수를 받는다. 참가비는 9만원이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