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북과학대 김현정 신임 총장 취임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5/02 [11:19]

【브레이크뉴스 경북 칠곡】이성현 기자= 경북과학대학교는 지난 1일 학교 중앙관 채플실에서 학교 교직원과 학생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대 김현정 총장이 취임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 1일 취임식을 가진 경북과학대학교 제9대 김현정 총장     © 경북과학대

 

김현정 총장은 취임사에서 “학교를 도약시키고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야 한다는 책임감을 온몸으로 느끼고 있다”며 “또 다른 미래를 위해 현재를 냉철하게 파악하고 새로운 100년을 이끌어 갈 인재양성을 준비하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학교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구성원 모두 하나된 마음으로 노력할 때 가능하다고 생각한다”며 “구성원 간의 원활한 소통을 통한 화합을 도모하고 모두가 존중받는 캠퍼스를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김현정 총장은 또 “학생들이 비전을 세우고 용기를 내어 도전할 수 있도록 돕겠다”며 “모든 의사결정은 ‘학생들을 위한다’는 하나의 방향으로 재편성하고 대학 행정을 합리적인 수준으로 개편하겠다”고 강조했다.

 

경북과학대학교 제9대 총장으로 선임된 김현정 교수는 1999년 이 대학 교수로 임용돼 미래전략실장과 부총장 등을 역임했다. 임기는 4년이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