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삭아삭 군위가시오이 맛보세요”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5/03 [10:21]

【브레이크뉴스 경북 군위】이성현 기자= 군위군은 지난 2일 대구 수성구청 광장 및 수성구 상단공원(수성유원지)에서 아삭아삭한 가시오이 맛보기 행사를 했다고 3일 밝혔다.

 

▲ 오이데이행사     © 군위군

 

이번 행사는 지난 4.24일 자매결연을 체결한 대구 수성구에서 5월2일 오이day를 맞아 지역대표 농산물인 오이와 소비자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고 마케팅 전개로 지역오이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소비지 저변확대 및 농가소득안정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군위군은 전국 가시오이 최대 집산지로 199농가에 190ha를 재배하고 있으며 연간 12,384톤을 수확하고 있다.

 

군위 가시오이는 지역적으로 적합한 기후조건과 칼슘이 풍부하고 알칼리성 식품으로 체내의 노폐물과 중금속을 배출해주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군위오이의 특징은 청정자연환경을 기반으로 아삭아삭한 육질에 깊은 향과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우리 몸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성분을 골고루 함유하고 있어 웰빙 식으로 인기가 아주 높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