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공업대, '청년창업과 창업환경' 창업특강 실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5/03 [10:12]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글로벌 창업 교육센터는 영남대학교 창업교육센터의 초청으로 지난 4월 30일 영남대학교 상경관에서 창업특강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 대구공업대, '청년창업과 창업환경' 창업특강 실시     © 대구공업대

 

대구공업대와 영남대는 2017년 창업교육 연계를 위한 양 대학간 MOU를 체결하였고 이후 창업캠프 및 창업특강 등의 교육프로그램을 공유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도 그 일환으로 실시되어 영남대학교 창업동아리 및 창업교육에 관심이 있는 30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이번 창업특강에서는 대구공업대학교 김용경 교수(글로벌창업교육센터장)가 ‘청년창업과 창업환경’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였으며 창업을 위한 창업자의 기본소양, 창업아이템 발굴을 위한 사례 및 우리나라의 창업지원 프로그램 등을 소개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영남대학교 최선정 학생(산림자원 및 조경학과 4학년) “대구공업대의 창업교육 우수사례와 우리나라의 창업지원 사업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고 특히 강의 마지막에 모바일 퀴즈를 통한 학생들과의 소통의 시간은 재미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대구공업대학교는 글로벌 창업 교육센터를 중심으로 영남대학교 창업교육센터와 연계하여 창업특강, 창업 성과전시회 등 창업교육을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