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구미 성심요양원, 장기요양기관 평가 최우수기관 4회 연속선정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5/07 [14:55]

【브레이크뉴스 경북 구미】이성현 기자= 구미시는 지역의 사회복지법인교육회 성심요양원이 지난 4월 24일 보건복지부와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실시한 ‘제9회 장기요양기관 평가 대회’에서 4회 연속 최우수기관(A등급)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 성심요양원 장기요양기관 평가 최우수기관 4회 연속선정     © 구미시

 

장기요양기관평가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이 3년마다 실시하는 정기평가로, 지난해 전국 4,763개소 기관을 대상으로 기관운영, 환경 및 안전, 수급자 권리보장, 급여제공과정, 급여제공결과 등 총 5개 항목을 평가했으며 그 결과 대구·경북지역 장기요양기관 중 최고 평가점수(99.4점)로 선정되어 의미가 더 크다.

 

이와 더불어 지난 4월 23일에는 장기요양급여비용을 선정기준에 맞게 올바르게 청구하는 모범기관에 수여하는 ‘청구그린(Green)기관’에도 선정되어 국민건강보험공단 대구지역본부에서 현판을 수여받았다.

 

이번 기회를 통해 성심요양원은 입소 어르신들께 일상생활을 지원하고 간호 및 기능회복훈련 등의 다양한 장기요양급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기요양기관이자 노인의료복지시설로서 시설운영의 우수성과 투명성을 함께 인정받았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