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양군민 건강 체조 발표회 성료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5/07 [14:19]

【브레이크뉴스 경북 영양】이성현 기자= 영양군(군수 오도창) 보건소는 지난 3일 영양산나물축제 주 무대에서 ‘예방하는 건강생활, 당신의 평생행복’이라는 주제로 ‘군민 건강 체조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 영양군 보건소, 어르신 체조 발표회 개최     © 영양군

 

건강 체조 발표회는 농한기 농촌 어르신들의 삶에 활기를 불어넣고, 건강한 체력을 유지 및 증진시키기 위하여 지난 1월부터 4개월 동안 운동프로그램을 운영한 결실의 장이다.

 

이날 발표회에서는 보건소, 보건(지, 진료)소, 짐볼동아리, 건강마을, 댄스동아리로 구성된 15개 팀 300명이 참가해 형형색색 옷과 전통의상 등을 착용하고, 찔레꽃, 인생팁, 사랑해주오, 처녀뱃사공 등 신나는 음악에 맞추어 전통춤, 라인댄스, 에어로빅, 난타 등 다양한 종목으로 어르신들의 실력을 뽐냈다.

 

특히, 발표회에 참가하신 어르신들이 신명 나고 재미있는 율동으로 유연함을 자랑하며 흥겨움이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때마다 참가 어르신들은 물론 가족, 지역주민들의 뜨거운 환호와 함께 많은 박수가 이어졌다.

 

장여진 보건소장은 “앞으로도 주민들이 더 즐겁고 더 건강하고 더 활력 있는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