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DGB대구은행-기술보증기금대구경북본부, 기술기반 기업 성장지원 업무협약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9/05/08 [20:23]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7일 오후 대구은행 본점에서 기술보증기금 대구경북본부(본부장 임종학)와 함께 기술기반 기업의 성장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 DGB 기보 업무협약 임종학 본부장 김영운 상무     © DGB대구은행 제공

 

이번 협약은 DGB대구은행의 기술신용평가(TCB) 역량과 기술보증기금의 보증∙투자 기능을 연계해 기술금융의 확산을 촉진하고 첨단 의료기술 기업, 핀테크 기업, 교원∙연구원창업 기업 등 기술기반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사는 기술기반 기업을 발굴∙추천하고, 대상 기업에 대한 기술신용평가(TCB), 보증∙투자 연계, 기술이전∙기술보호 지원 등에 상호 공동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김영운 DGB대구은행 여신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창업 기업의 성장을 위한 마중물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DGB대구은행은 대구∙경북 기업의 성장지원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뿐만 아니라 전국의 우수 기술기반 기업의 성장을 위한 금융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DGB대구은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