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시설공단, 제3회 산타우체통 詩 엽서쓰기 공모전 개최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9/05/08 [19:11]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대구시설공단 도심공원은 가정의 달을 맞아 '제3회 산타우체통 詩 엽서쓰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 제3회 산타우체통 시엽서 쓰기 공모전     © 대구시설공단 제공

 

대구시설공단은 올해도 도심공원에서 시민참여 공모전을 개최한다. ‘가족‧사랑‧우정’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대구시민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공모기간은 1일부터 31일까지이다.

 

접수방법은 산타엽서에 시를 작성 후 참가신청서 및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를 작성, 도심공원으로 우편접수(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670 도심공원 관리사무소) 또는 대구시설공단 도심공원 홈페이지공모전 게시판에 글을 작성하거나 2‧28기념중앙공원 관리사무소로 직접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된 시민에게는 대구시교육감 표창(1명), 경북지방우정청장 표창(3명), 대구시설공단 이사장 표창(10명) 및 부상(문화상품권)이 제공된다. 수상작 발표는 6월 12일이며 시상식은 6월 15일 국채보상운동기념관에서 있을 예정이다.

 

대구시설공단 김호경 이사장은 “공모전을 통해 가족, 연인, 친구의 소중함을 되새겨보고, 엽서 공모전 참여를 통해 바쁜 삶 속 자신과 주변을 되돌아보는 여유를 가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