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주군 청춘남녀 만남의 장 러브라떼 같이 마시러 갈래?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5/10 [14:55]

【브레이크뉴스 경북 성주】이성현 기자= 성주군은 다가오는 6월 5일 대가면 소재 카페 ‘소망의 뜨락’에서 청춘남녀 만남의 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바쁜 직장생활로 이성을 만날 기회가 적은 지역 내 거주하거나 근무하는 청춘남녀에게 건강한 만남의 장을 제공하여 결혼에 대한긍정적인 가치관 확산 및 결혼친화적인 분위기 조성을 위해 실시하는이번 ‘러브라떼,같이 마시러 갈래?’행사에서는, 라떼타임, 실내·외 액티비티 게임, 바비큐파티등 청춘 힐링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참가자들에게 영화관람권 등 데이트에 필요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역에 거주하거나 근무하는 청춘남녀 각 15명을 대상으로 모집, 참가비는 일절 없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24일까지 참가신청 서류(성주군 홈페이지-공지사항 참고)를이메일(sj2474@korea.kr)로접수하면 된다. (문의:성주군청 기획감사실 인구정책부서)

 

한편 2018년도에 실시한 성주군 청춘남녀 만남의 장 이벤트에서는 5쌍의 커플을 탄생시키는데 성공하는 등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이끌어낸 바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