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관광공사도 인정한 영양군 장계향문화체험교육원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5/13 [12:46]

【브레이크뉴스 경북 영양군】이성현 기자= 영양군(군수 오도창)은 장계향문화체험교육원의 음식디미방 및 장계향예절아카데미 프로그램이 2019 한국관광공사, 봄여행 주간 전통문화&무예 체험관광 현장 인증샷 및 온라인 이벤트 대상지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 장계향문화체험교육원     © 영양군

 

한국관광공사의 이번 선정으로 장계향문화체험교육원은 전국적인 전통문화체험관광지로 인정을 받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한국관광공사가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실시하는 봄여행 주간 전통문화&무예 체험관광 현장 인증샷 온라인 이벤트는 프로그램에 참여한 인증 사진 또는 영상이나 해당 지역에서 사진 혹은 영상을 이벤트 페이지에 해시태그와 함께 응모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박영탁 문화시설사업소장은 “교육원에서도 SNS 노출용 견본 한복으로 관광객 반응을 살펴본 후 대여용 한복을 비치하고, 교육원이 위치한 두들마을 등에서 한복을 입고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장소를 많이 발굴하여 전국적인 전통문화체험 관광지로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