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5월 18일 영일대장미원 '2019 바다 장미축제‘ 개최

영일대 장미와 함께하는 ‘제2회 포항 바다장미축제’ 오세요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05/13 [18:04]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는 “나눔과 화합의 2019 바다장미축제”가 오는 18일 장미꽃이 만발한 영일대장미원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 영일대장미원 '2019 바다 장미축제‘(포스터)     © 포항시 제공


포항시가 주최하고 장미사랑회가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올해로 2회째로 맞아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5월로 개최시기를 옮겨 시승격 70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와 함께 열리게 된다.

 

한편 영일대장미원은 바다를 배경으로 4,500㎡ 면적에 42종 5,600여본의 장미가 식재되어 최근에 생육개선 및 입체화 사업을 통해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장미원으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그린웨이추진단에서는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5월, 7월, 10월 등 3차례 장미를 개화시키고 있으며, 한겨울에는 LED장미를 설치해 사계절형 장미원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바다장미 축제는 오전 10시 30분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각종 무대공연, 체험부스, 장미화분 무료나눔, 사랑의 헌혈차 등 뜻 깊은 프로그램들을 포함해 부대행사로 ‘어린이장미그리기대회’를 열고 주관단체인 장미사랑회가 사전접수를 받고 있다.

 

포항시 김응수 그린웨이추진단장과 장미사랑회는 “장미를 매개로 한 나눔과 화합이라는 주제에 따라 준비하고 있다”며 “시민들과 방문객 모두에게 소중하고 즐거운 추억을 드릴 수 있는 행사로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