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여행도 하고 선물도 받고! 성주스탬프투어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5/14 [15:01]

【브레이크뉴스 경북 성주】이성현 기자= 성주군(군수 이병환)은 2019 성주생명문화축제·제6회 성주참외

페스티벌이 16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성밖숲에서 개최됨에 따라 이벤트 행사로 연말까지 성주 스탬프투어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 성주스탬프투어-스탬프투어앱     © 성주군

 

성주 스탬프투어는 축제 행사장인 성밖숲을 비롯한 지역의 주요 관광지 6개소를 방문하여 스탬프 지도 또는 앱을 이용하여 스탬프를 찍어 제출하면 관광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스탬프투어 관광지는 신비한 생명의 숲인 ‘성밖숲’ 외에 세종대왕이 선택한 길지로 태교 필수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는 ‘세종대왕자태실’, 전통 한옥과 토석담이 아름다운‘한개마을’, 고즈늑한 멋스러움과선현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회연서원’, 천혜의 힐링쉼터 ‘가야산역사신화공원’ 및 ‘가야산야생화 식물원‘이다.

 

스탬프 지도는 해당 관광지에 비치되어 있으며 스탬프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성주 스탬프투어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군 홈페이지 또는 문화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