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3회 포항시 상대동 한마음 효잔치 성대히 열려

이귀자 동장, "어르신 복지향상 위한 행정업무 추진에 더욱 박차"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05/15 [20:49]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경북 포항시 남구 상대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귀자)는 지난 14일 만인당에서지역어르신 및 주민 등 1500여명이 참석한가운데 제3회 상대동 한마음 효잔치를 성대히 치렀다.

 

이날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상대동 한마음 효잔치 추진위원회’(공동위원장 금석준·이귀자)주관으로 자매결연부서, 유관기관 및 자생단체들의 후원을 받아 마련됐다.

 


소고기 국밥과 족발, 다과 등 추진위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점심식사와 간식 대접은 물론 인기가수 초청 공연, 사물놀이, 어르신 노래자랑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선사해 어르신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아울러 어르신 건강검진 부스, 팝콘무료시식 코너, 추억의 먹거리 체험관 등 다양한 부대행사 프로그램을 마련해 행사장을 찾은 어르신들과 지역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금석준 상대동 한마음 효잔치 추진위원장은 “부족하나마 정성껏 준비한 음식과 흥겨운 공연으로 우리 어르신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이귀자 상대동장은 “바쁘신 가운데도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신 내빈 분들과 효잔치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힘써주신 여러 자생 단체 회원들,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홀로 사는 어르신들이 점차 늘어나는 사회 실정에 맞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을 위한 행정업무 추진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약속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