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당 경주 당협, 강원도 산불피해 지역에 구호물품 전달

산불 최대 피해지역인 고성군 원암리, 성천리 직접 방문 전달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9/05/16 [15:42]

【브레이크뉴스 경주】김가이 기자= 자유한국당 김석기 국회의원(경주시)은 지난 15일 경주시 당원협의회 차원에서 산불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강원도 지역(고성군 원암리, 성천리)을 방문해 구호물품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김 의원 측에 따르면 이는 당초 자유한국당 경주시 당원협의회가 지난 4월 13일 당원교육 및 등반대회에서 당원교육과 당원 단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나 강원도 고성·속초 지역에서 산불로 인한 대형 재난이 발생함에 따라 레크레이션 등의 프로그램을 축소하고 산불피해 구호성금 모금 및 경주시 당협 차원에서 산불 피해지역 돕기 방안 등을 논의하기로 결정한 데 따른 것이다.

 

▲ 강원도 산불피해 지역 방문해 구호물품 전달     © 김석기 의원 제공

 

구호물품 전달은 산불 최대 피해지역인 고성군 원암리, 성천리 소재 마을회관에서 이장, 노인회장, 부녀회장 등 주민 대표들을 직접 만나 위로했으며 물품은 피해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라면 및 장기보관이 가능한 각종 통조림 제품을 구입 전달했다.

 

김석기 의원은 “강원도에 대형 산불이 발생해 큰 피해가 발생함에 따라 경주시 당원협의회 차원에서 피해주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으로 구호물품을 전달했다”며 “산불 피해지역 주민들이 재난을 딛고 조속히 정상적인 생활로 복귀되기를 간절히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구호물품 전달에는 최병준 도의원, 김순옥 시의원이 도·시의원을 대표해 참석했으며 경주시 당협에서는 김덕표 사무국장이 함께해 주민들을 격려 위로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유한국당, 김석기 의원, 경주시, 강원도 산불피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