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시 농업기술센터, 봄철 농촌일손돕기 적극 추진

6월 7일까지 농촌일손돕기 기간 운영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05/16 [16:40]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과 직원 20여명은 16일 죽장면 소재 농가를 방문해 봄철 농번기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 지원에 나섰다고 밝혔다.

 

▲ 포항시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과 직원들이 봄철 농촌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찾아 지원에 나서고 있다.     © 포항시 제공

 

이날 농업정책과 직원들은 과수적과 지원을 통해 과수농가에 일손을 보태고 농업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농업인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주상일 농업정책과장은 “농업정책과의 업무현장에 나와 농업현장을 체험하고, 농업인과 직원들 간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봄철 농번기를 맞아 일손이 부족한 농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유관기관 및 기업, 각종 단체에서 적극적으로 일손돕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시는 지난 7일부터 6월 7일까지 5주간 농촌일손돕기 기간으로 정하고 공무원 및 유관단체 600여명과 해병대1사단 군병력 10,000여명을 포함, 관내 기업과 단체 등에서 농촌일손돕기를 적극 추진 중에 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