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시청소년재단 오손도손 힐링가족캠프 성료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05/20 [17:09]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청소년재단은 지난 18일부터 19일 양일간 구룡포청소년수련원에서 초등학생을 둔 20여 가족(80명)을 대상으로 자연 친화적인 프로그램으로 가족애(愛)를 유도하고자 ‘2019년 오손도손 힐링가족 캠프’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 포항시청소년재단이 지난 18일부터 19일 양일간 구룡포청소년수련원에서 오손도손 힐링가족캠프를 개최하고 있다.     © 포항시 제공

 


이번 오손도손 힐링가족캠프에서는 팀워크 신체활동으로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 활동력을 개선할 수 있는 국궁 서바이벌 팀미션∙가족릴레이게임, 전통 소재를 활용한 소원등 만들기, 사탕 떡 만들기, 자연친화적인 환경으로 건강한 체력증진을 유도하는 숲 해설 프로그램 등으로 진행됐다.

 

캠프에 참가한 가족들은 다양한 체험과 놀이 속에 가족 간의 협동심과 배려심을 배우며, 여러 가족들과의 소통을 통해 함께하는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포항시청소년재단의 박정숙 상임이사는 “공교육과 사교육 병행이 지속됨에 따라 가족들이 함께하는 시간이 줄어들면서 소통의 시간 또한 부족해지고 있다”며 “가족들 간의 화합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포항시청소년재단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문적인 체험활동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