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세계의 명물 성주참외, 명성에 걸맞은 찬사 이어져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5/21 [16:48]

【브레이크뉴스 경북 성주】이성현 기자= 성주군이장상록회(회장 이재동)는 지난 16일부터 4일간 성밖숲 일원에서 개최된‘2019성주생명문화축제·제6회 성주참외페스티벌’에서‘성주는 참 즐겁다!! 태봉봉 참외뿜뿜♬’이라는 주제로 참외 무료시식행사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 참외 무료시식회     © 성주군



이번 참외 무료시식행사는 무덥고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군민들과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아삭하고 달콤한 성주참외를 맛보기 위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길게 줄을 지어 시식회가 진행됐다.

 

참외를 맛본 관광객들은 “평생에 먹어 본 참외 중 가장 달고 맛있는 참외다. 역시 참외는 성주참외가 단연 최고다.”고 찬사를 보냈으며, 또한 “무더위에 지쳐 있었는데 시원한 참외 시식 덕분에 축제를 더욱더 즐겁고 신나게 즐길 수 있었다.”며 만족해했다.

 
이재동 성주군 이장상록회장은 "이번 참외 무료시식회를 통해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품질과 맛을 자랑하는 성주참외를 맛보게 함으로써 명품 성주참외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이번 축제에 참여한 관광객들에게 다시 오고 싶은 축제로 기억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